청춘들의 설레는 연애 리얼 히스토리 하트시그널 시즌4가 돌아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5월17일 밤10시 30분 첫방을 시작합니다. 시즌때마다 시청자들까지 가슴 설레게 만들었던 하트시그널 4의 출연진도 막강하다고 알려졌습니다. 특히 하트시그널의 출연진은 연예인 못지않은 출중한 외모가 화제였습니다. 이번 시즌4의 예고편에도 선남선녀들이 출연해서 28주간 청춘들의 아름다운 연애상을 보여줄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가 첫방을 앞두고 복병을 만나서 논란입니다. 그 이유는 여성 출연자 중 한명이 불과 두세달전까지 의사 남친을 개인 SNS에서 자랑하다가 하트시그널 시즌4 첫방송을 앞두고 삭제했다는 것입니다.
리얼 연애 스토리를 표방하지만 하트시그널에 일부 장면에 의도적인 제작진의 개입이 있지않나하는 시청자들의 의심이 많았습니다. 그런 와중에 터진 여성 출연자 논란이 하트시그널 시즌4에 화제성은 더했지만 순수성은 파괴했다는 아쉬움이 벌써부터 터져버린 셈입니다.
[티저] 설렘으로 시작해서 깊어지는 마음들... 잠 못드는 스물여덟 밤의 기록
하트시그널 4 | 매일 밤 12시 스물여덟번의 비밀스러운 고백들 우리는 용기 낼 수 있을까...? 사랑을 기다려온 우리에게 2023년 영원히 기억될 눈부신 봄
tv.naver.com
하트시그널 시즌4는 예정대로 오는 5월 17일 첫방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하트시그널 시즌2의 현우, 현주의 로맨틱한 스토리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 시즌4에는 어떠한 러브 스토리가 등장할지 기대됩니다.
청춘의 가슴 떨리는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4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