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의 가치를 달러로 환산해보는 freewebsitereport.org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의 순위를 볼 수 있는 블로그차트를 많이 이용하실것같은데요. 사이트의 가치를 달러로 환산해주는 프리웹사이트도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잘키운 사이트 하나 있으면 자자손손 먹고사는데 지장없을거라고 하던데,진짜 그럴것 같아요^^
간혹 들르는 사이트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일명 쓰레빠닷컴...
그다지 많이 알려진 사이트는 아닌것같던데, 달러가치가 128,962달러입니다. 대단하네요.
그럼 좀더 알려진 오늘의 유며(일명 오유)를 검색해보겠습니다.
헉~자그마치 4억5천밀리언달러의 가치를 갖고있다고하네요. 한화로 환산하니 49.5억원입니다.
오유가 17년동안 운영되어온 까닭을 잘 알것같습니다.
저처럼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경우,티스토리주소를 넣어봐도 검색이 되지않습니다. 아마도 서브도메인이라서 환산이 안되나봅니다. 그래서 tistory.com으로 환산을 해봤습니다.
티스토리의 달러가치가 247억원의 가치를 갖는다고 나오는군요. 생각보다는 적은듯....
그리고 티스토리에서 뷰수가 많이 나오는 블로그들의 랭크도 보입니다. 주소로 방문해보니 일 방문자수가 어마어마 합니다.
물론 블로그차트의 순위가 엉뚱하기도한것처럼,freewebsitereport의 공신력이 어느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한번쯤 검색해보고 잘 나가는 블로그를 찾아보는 기능으로 활용하면 좋을것같네요.
참고로 해당사이트의 주소는 태그에 달려있습니다.
댓글